[스포츠][해축] 이번 시즌에만 감독 13명이 바뀐 PL
내여자를 찾아서 작성일 04-03 조회 493
옵타에서 신나게 브랜든 로저스 경질이 벌써 12번째네요 껄껄 이라고 썼다가 반나절이 채 지나기도 전에 포터로 13번째를 채웠다고 업데이트를 하더군요.
보시다시피 단일 시즌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다 기록입니다. 20개 팀 중에 13개 팀이 감독을 잘랐다는데 이게 맞나 싶긴 하네요. 구조적인 문제도 있다는 방증이 아닐까 싶고...
첼시가 그레이엄 포터를 선임한 이후 기준 순위표(이 글 순위표는 토요일 경기가 끝난 후 일요일 경기 이전 기준)라고 합니다. 본인이 맡고 있던 브라이튼보다도 떨어진 순위... 심지어 2경기나 더했죠.
첼시 포터 경질 루머는 주중에 써먹어야지하면서 작성해놓고 킵했는데 하루 만에 경질이 되어버렸군요.
그레이엄 포터는 프리미어리그에서 20경기 이상 소화한 첼시 감독 중에 승점 역대 꼴찌라는군요.
왜 이렇게 감독을 바꿔제끼냐에 대한 해답은 이번 라운드에서 첼시를 꺾은 아스톤 빌라가 보여줄 수 있을 듯 합니다. 우나이 에메리로 감독 교체 이후 아스톤 빌라의 순위표(이것도 토툐일 경기까지 기준). 그야말로 흠좀무죠. 15경기에서 9승을 기록하며 이번 시즌 수습은 그야말로 대성공을 거두는 모양새.
요즘 참 감독 매물이 없긴 한 것 같아요. 에메리보다도 낫다고 확언할 수 있는 감독 매물이 지금 몇이나 있을지...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