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해축] 바이언 - 맨시티 골장면 등.gif (데이터)
바가지코리아 작성일 04-20 조회 654
저는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잔디 상태가 많이 안좋은 것 같긴 하더라구요. 결정적인 장면에서 미끄러지는 선수들이 이렇게 많이 나온 경기가 또 있었나 싶은...
다요 우파메카노에게는 최악의 시리즈가 되었네요. 오프사이드로 간신히 취소된 레드 카드성 파울, PK를 내준 핸드볼 파울, 실점 상황 1대1에서의 자빠짐까지 이번 경기는 더 심한 모습들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시즌 굉장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유럽에서 손에 꼽히는 센터백이라는 평가도 많이 받았는데 참 아쉽게 되었습니다. 일각에는 이런 놈이 잘한다고 하는 사람들은 눈이 있는거냐는 등 독설을 내뱉기도 하는데 한 시즌에 한두경기 혹은 몇경기 동안 폼이 심각하게 떨어지는건 꽤 흔한 일이니 지나치게 깎아내릴 필요는 없다고 보고요.
맨체스터 시티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선발 라인업을 3경기 연속 고정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군요. 트윗도 그렇고 드디어 펩의 명장병이 끝났나?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라인업을 보면 아시겠지만 어떻게보면 지금의 대형이 그 명장병의 결과물에 가깝다고 봐야...
맨체스터 시티는 챔피언스리그 4강에 3시즌 연속으로 진출한 3번째 잉글랜드 클럽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전 2팀은 06-07부터 08-09까지 나란히 4강에 올랐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
엘링 홀란드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12호골을 넣었습니다. 이것도 프리미어리그 클럽 소속 단일 시즌 최다 타이 기록이라고 하네요. 기존 기록 보유자는 02-03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루드 반 니스텔루이.
그리고 홀란드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득점왕도 사실상 예약.
잭 그릴리쉬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가장 많은 찬스 메이킹을 기록하고 있다네요.
케빈 더 브라이너는 모든 대회 기준 이번 시즌 2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본인의 커리어 하이 기록을 갱신 중.
토마스 투헬은 바이에른 뮌헨 부임 후 6경기에서 단 2승을 기록하고 있다는군요. 물론 첼시에서는 그렇게 챔피언스리그 우승도 했던 양반이지만 시즌 도중에 들어와서 갑자기 팀을 추스르는게 쉬운 일이 아니죠.
펩 과르디올라는 본인 감독 커리어에서 10번째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이라네요.
역사상 챔피언스리그 4강에 9번 이상 진출한 단 2명의 감독들이 다음 시리즈에서 맞붙습니다.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넣은 팀과 가장 적은 실점을 허용한 팀은 모두 맨시티라고 합니다. 과연 이번 시즌은 대업을 이룰 수 있을지...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