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해축] 레알 마드리드 차기 감독 언급 중인 사람
좋은바른가온 작성일 10-07 조회 547
바로 사비 알론소입니다. 레버쿠젠의 감독을 맡은지 이제 2년차인데 쓰러지고 있는 팀을 훌륭하게 수습한 것은 물론 이번 시즌 아예 분데스리가 1위를 달리는 중. 심지어 플레이 스타일도 빅클럽이 선호하는 높은 점유와 세밀한 전개 방식으로 이식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카를로 안첼로티가 이번 시즌이 끝난 이후 브라질 국가대표팀으로 갈 것이라는 소문이 파다한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의 차기 감독 후보로 떠오르는 인물 중에서 현재 가장 핫한 감독은 바로 사비 알론소라고 볼 수 있겠죠. 이외에는 지네딘 지단, 라울, 알바로 아르벨로아 등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알론소는 이러한 레알 마드리드 차기 감독 내정설에 대해 "지금은 시즌 중이고 그것에 대해 언급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나는 레버쿠젠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언급했지만 여러모로 이번 시즌이 끝나고 난 뒤의 타이밍도 꽤나 좋기 때문에 실제로 레알 마드리드가 알론소에게 오퍼를 날린다면 계속해서 잔류만을 고집하지는 않을 공산이 크죠. 만약에 분데스리가나 유로파리그에서 정말로 타이틀을 따낸다면 레알 마드리드가 더욱 적극적일거고...
물론 결과로 증명한 안첼로티 짬밥이 보통 쉬운게 아니긴 합니다. 이번 시즌은 스쿼드가 거의 페레스에 의해 방치되다시피 하고 있어서 우승 못하더라도 안첼로티한테 책임을 따질 수 있을까 싶을 정도.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