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X-JAPAN 베이시스트 히스 사망
집으로 작성일 11-08 조회 465
https://news.yahoo.co.jp/articles/97436b3157a8389249d775ed91087a112a260bb0
"가족에게 불운이 생겨서 내 판단으로 급히 일본으로 돌아왔습니다."
X JAPAN의 리더 YOSHIKI가 상복 차림의 사진과 함께 SNS에 이렇게 적은 것은 11월 3일의 일이다. 미국에서의 명예의 전당 시상식 등의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긴급 귀국했다. 그가 향한 곳은 도쿄 신주쿠구의 한 시설. 그곳에서 HEATH 씨와 무언의 만남을 가졌다고 HEATH 씨의 지인이 밝혔다.
"올해 들어 HEATH 씨는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병원을 찾았는데, 암이 발견되었어요. 그때는 이미 상당히 진행된 상태였고, 안타깝게도 암이 발견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10월 하순에 세상을 떠났다. 너무 급작스러워서 밴드 멤버들에게 암에 걸렸다는 사실과 투병 사실을 알릴 여유도 없었다고 합니다."
멤버들의 불화 등 여러 가지 문제로 2018년 이후 밴드 활동이 없었던 X JAPAN에서 HEATH 씨만은 마지막까지 활동 재개를 바라고 있었다(앞의 지인)고 한다.
11월 9일(목) 발매되는 여성セブン에서는 X JAPAN에게 대체 불가능한 존재였던 HEATH 씨와 멤버들과의 관계, 냉전이 계속되고 있는 YOSHI와 Toshl의 현 상황, HEATH 씨 사망 후의 X JAPAN의 미래 등을 상세히 보도하고 있다.
Translated with www.DeepL.com/Translator (free version)
---
일본 기사를 DeepL로 번역한지라 어색한 표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시키가 미국 활동 중 급하게 돌아왔다고 4일 전에 인스타에 올렸는데
그게 말기암을 뒤늦게 진단 받고 급하게 세상을 떠난 히스의 마지막 가는 길을 보려고 했던거였군요.
에휴...
히데는 사고사로 추정되는 죽음을 맞았고 (1998년)
타이지는 엑스재팬 해고 후에 음악 활동을 하다가 노숙자로 전락하기까지 했는데
이래저래 복귀했지만 사이판 가는 비행기에서 난동 부려서 들어간 감옥에서 자살을 했죠. (2011년)
벌써 엑스재팬 멤버가 3명째 명을 달리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