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NBA] 미국 VS 세르비아 마지막 순간
비엠 작성일 08-17 조회 699
움짤출처 https://cafe.daum.net/ilovenba/7n/305627?svc=cafeapi
3. 듀란트가 1대1 미드레인지 점퍼로 마무리
2010년대 NBA를 대표하는 3인방이 가장 자신있는 스타일로 실질적인 결승전이었던 세르비아전을 끝내는 장면을 보니 소년만화에서 주인공들이 각자의 필살기로 파이널 보스를 (그만큼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요키치 흐흐) 무찌르는 장면이 생각났습니다.
4. 이번 미국 농구대표팀은 1992년 드림팀과 더불어 가장 기억에 남는 미국 농구대표팀이 될 거 같습니다.
5. NBA가 선물해주는 5시간에 가까운 커리 하이라이트 (매일매일 나누어서 볼 예정입니다. 흐흐)
6. 원래라면 너랑 자이온이 이번 대표팀의 막내로 승선해서 경험치 먹고 다음 대표팀에서는 테이텀, 에드워즈, 부커등과 함께 주력으로 뛰어야하는데.....
7. 이적시장의 마지막 대형떡밥이었던 마카넨이 유타랑 연장계약을 했습니다.
유타가 과거에 즈루랑 미칼 브리지스의 영입을 추진하기도 했었고 최근에 잉그램을 원한다는 뉴스가 나온 걸 보면 유타는 좋은 선수를 다 팔고 지명권을 모으는 탱킹을 하기보다는 마카넨을 중심으로 천천히 팀을 만들어 가다가 팀에 잘 맞는 선수가 시장에 나오면 영입하는 식으로 리빌딩을 진행하는 거 같습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