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AKB48] どうしても君が好きだ(아무래도 널 좋아해) - 61st single
푸른바라거북 작성일 03-25 조회 423
AKB48의 61번째 싱글 どうしても君が好きだ(아무래도 널 좋아해)의 뮤비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근데 이거 참... 제가 이전글에 이제 운영이 노골적인 다운사이징에 들어갈거라고 했는데 이정도면 다운사이징이 아니라 클템이 외치는 [따운!] 수준으로 내려가버렸네요.
AKB도 역사가 오래된지라 뮤비날짜까지 가사 안나와서 입모양 하나도 안맞는 뮤비도 있었고, 배경만들기 귀찮았는지 어설픈 CG도배로 해결했던 뮤비도 봤는데 이건 예산을 아낀것도 아니고 안아낀것도 아니고... 차라리 그냥 회색벽이라도 세워놓고 무대라도 했으면 이것보다는 나을텐데 말이죠. 심지어 공식 한국어 자막도 바로 달리는거 봐선 신경을 안쓴 영상은 아닌데 말이죠.
21시에 나온 뮤비인지라 저의 100% 뇌내망상이긴 한데, 복장도 자켓복장이랑 티져복장이랑 + 무대복장이 다 다른걸로 봐선 뮤비촬영시점까지 복장도 안나온듯 싶구요. 안무도 아마 제대로 안짜여져서 뒤에 안무는 아마 다른날 촬영하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런 뮤비가? 일단 기본적으로 뮤비자체는 음반사인 유니버셜이 깊숙이 관여하는건 맞지만 거기가 어디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이렇게 일처리를 할리가 없으니 혹시 뮤비 컨셉이 약간 예술영화같은 그런건가? 싶기도 하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단락은 전혀 근거없는 소리입니다.]
차라리 3/20에 있었던 CDTV 무대가 곡을 평가하는데 있어선 더 괜찮지 않나싶네요. 이때당시만 하더라도 저런 뮤비가 나올줄은 몰랐는데 말이죠.
사족인데 운영의 인맥에 하이브 재팬쪽 사람이 있나봅니다. 지지난번 싱글 - 전남친입니다 - 안무가도 그렇고 이번 안무가도 하이브 재팬 소속 팀S가 담당했거든요. 그렇다고 정식 협업은 아니라도 생각하는게 그랬으면 얘들 또 호들갑 엄청 떨었겠죠. 여기서도 맴버 1명당 안무가 1명씩 붙어서 연습시켰다고 해서 신경쓰나보다 싶었는데 뮤비 퀄리티가? 결론은 갸우뚱하게 만드는 무비가 나왔네요.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