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해축] 페레스 "이 음바페는 내가 원하던 음바페가 아니야"
토쟁이들의 부적 작성일 06-17 조회 5,182
https://theathletic.com/news/real-madrid-psg-perez-mbappe/VxDO2be1PbUt/
https://sport.sky.de/fussball/artikel/real-madrid-transfer-perez-ueber-mbappe-haaland-und-vinicius-junior/12634877/34130
최근의 인터뷰가 여기저기 언론들에 많이 뜨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 금도끼와 은도끼도 아니고...
"킬리안 음바페는 나를 속이지 않았다. 그는 나에게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정치적, 경제적 압박이 그것을 보름 만에 변하게 만들었다."
"음바페의 어머니도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을 원했다. 하지만 상황이 바뀌었고 우리는 그것을 존중해야 한다."
"사전 계약은 없었다. 그리고 나는 레알 마드리드와 음바페 간의 관계가 끝났다고 말한 적도 없다. 3년 안에 또 많은 것들이 변할 수 있는 것이다."
"지금 음바페는 내가 원하던 음바페가 아니다. 그는 꿈을 바꾼 다른 축구 선수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클럽 위에 위치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나는 진짜를 원한다."
그러면서 엘링 홀란드 코멘트도 했다네요.
"엘링 홀란드 딜은 음바페 딜과 별개의 딜이었다. 우리는 카림 벤제마를 보유하고 있다. 홀란드를 벤제마와 같이 공존시키는 것은 어려워 보였다."
https://en.as.com/soccer/the-erling-haaland-clause-that-ruled-real-madrid-out-n/
요기 기사에 따르면 홀란드가 맨체스터 시티에게 요구했다는 150m 짜리 바이아웃을 레알 마드리드에게도 요구했고, 레알 마드리드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물론 여기서만 언급한거라 곧바로 받아들이기는 살짝 어렵긴 하겠지만 사실이라면 꽤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이외에는 비니시우스 재계약 아주 희망적이라는 이야기, 챔스 결승 장소가 갑자기 파리로 바뀐게 영 맘에 안들었다는 이야기, 그리고 슈퍼리그 아직도 포기 안했다는 이야기. 그런데 지금 시점에서 큰 의미가 있을지는..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