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첼시도 관심 있데용 (BBC 가십)
니가 날 아러 ㅋ 작성일 07-08 조회 1,848
첼시는 맨유를 이기기 위해 51m에 아즈필리쿠에타(32)와 마르코스 알론소(31)얹어 프랭키 데용을 비드할 예정이다.(메트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첼시와 나폴리의 관심 속에 올 여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 제안을 기꺼이 들어줄 용의가 있다. (스카이 스포츠)
토트넘이 바르셀로나의 프랑스 센터백 클레멘스 렝글레(27)의 1년 임대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스탠다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르헨티나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24)와 브라질 윙어 안토니(22)를 아약스에서 영입하기 위해 총 106m 파운드의 이적료를 내라는 요청을 받았다.(데일리 레코드)
토머스 프랭크 브렌트포드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할 예정인 30세의 덴마크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과의 계약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익스프레스)
아스널은 벤피카의 26세 스페인 출신 왼쪽 수비수 알렉스 그리말도를 영입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미켈 아르테타는 키에런 티어니의 백업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다.(미러)
첼시는 현재 맨체스터 시티와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피하기 위해 2025년 6월까지 유효한 계약에도 불구하고 잉글랜드 풀백인 리스 제임스(22)에게 계약 연장을 제안할 예정이다. (iSport)
첼시는 하피냐와 계약에 55m 파운드를 제시 할 것으로 예상되며, 리즈는 여전히 바르셀로나의 25세 브라질 공격수 영입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스탠다드)
울브스는 2년 전 35m에 영입한 포르투갈의 공격수 파비오 실바(19)를 안데를레흐트에1년 임대로 보낼 예정이다.(메일)
리즈는 21세의 벨기에 공격수 샤를 드 케텔라레르를 클럽 브뤼헤로부터 영입하기 위해 클럽 기록인 3,160만 파운드를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 (미러)
아스널의 21세 잉글랜드 미드필더 맷 스미스가 올 여름 밀월, 루턴 등 챔피언십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선)
뉴캐슬은 에버턴과 21세의 잉글랜드 윙어 앤서니 고든의 영입 가능성을 놓고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크로니클)
노리치시티가 맨시티의 25세 콜롬비아 공격수 마로스 모레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핑크 언)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