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회복’ 메시, 말라가전 출격...네이마르는 OUT
부사호 작성일 01-23 조회 3,665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가 햄스트링 부상에서 회복해 말라가전에 출격한다. 그러나 가벼운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네이마르는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메시는 지난 18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열린 2015-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애틀레틱 빌바오와의 경기에 선발 출전했으나 햄스트링 부위에 통증을 호소해 45분만 소화한 뒤 그라운드를 빠져나왔다.
시즌 초반 부상으로 꽤 오랜 시간 결장했던 메시였기에 우려의 목소리가 있었다. 특히 메시가 지난 21일 열린 빌바오와의 국왕컵 8강전에 출전하지 않아 우려가 더 커졌다. 그러나 큰 부상은 아니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메시의 상태가 심각하지 않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잠재웠다.
출격이 가능한 상태다. 바르셀로나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가 말라가전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면서 18명의 말라가전 출전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출정 명단에는 메시를 비롯해 수아레스, 라키티치, 이니에스타, 투란 등 주축 선수들이 모두 포함됐다.
그러나 가벼운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네이마르는 출전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물론 큰 부상은 아니다. 스페인 언론들은 네이마르가 부상으로 말라가전에는 결장하지만 심각한 부상은 아니라고 전했고, 곧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했다.
# 바르셀로나, 말라가전 출전 명단(18명)
GK: 클라우디오 브라보, 마크 안드레 테어 슈테겐
DF: 다니 알베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마르크 바르트라, 아드리아노, 알레이스 비달, 토마스 베르마엘렌, 제르미 마테유
MF: 이반 라키티치, 세리히오 부스케츠, 아르다 투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세르지 로베르토,
FW: 루이스 수아레스, 리오넬 메시, 산드로, 무니르 엘 하다디
댓글 1 개
메시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01-23